스포츠분석

【여자배구 네이션스리그】05월16일 미국 vs 태국 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11회
  • 작성날짜 24-05-16 09:50

미국 태국 여자배구네이션스분석 해외스포츠중계 5월16일

 

 

20240515180110979.png

 

FIVB랭킹 2위 미국은 올림픽 티켓을 확보했으며 경험이 풍부한 켈시 쿡과 짝으로 나선 카라 바제마를 중심으로 특정선수에게 의존하지 않는 고른 득점 루트를 개척할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모습을 주고 있는 팀 이다. 헨콕 세터가 과감한 중앙 속공을 사용하면서 상대 블로킹을 분산 시킬수 있었고 승부처에는 베테랑 선수들이 높은 집중력을 보여준 상황. 또한, 2020 도쿄올림픽 MVP의 주인공 조던 라슨이 복귀하면서 더욱 탄탄한 전력을 구축하게 되었다.

 

 

FIVB 랭킹 14위 태국은 아직 올림픽 본선행 티켓을 확보하지 못했기에 이번 대회가 매우 중요하다. 태국은 팀 공격의 핵심이 되는 찻추 온 목스리, 아차라폰 콩욧, 핌피차야 꼬끄람 으로 구성 된 삼각 편대가 다양한 공격 루트를 개척하고 있으며 세터 폰푼 게드파르드(IBK기업은행),아웃사이드 히터 위파이 시통(현대건설),을 비롯해서 미들블로커 탓다오 눅장, 리베로 피야누트 파노이 까지 최정예 멤버를 이번 대회에 소집했다. 또한, 조직적인 수비와 빠른 스피드로 승리는 기록하지 못했지만 2022년 세계선수권에서 미국과 풀세트 접전을 치르기도 했다.

 

 

# 베팅추천

리우데자네이루(브라질) 중립구장에서 펼쳐지는 경기다. 미국의 화력이 우위에 있지만 강한 동기 부여로 무장이 되어 있는 태국의 저항도 만만치 않을 것이다.

 

오버~!

 

핸디캡=>승 또는 패스

언더&오버 =>오버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