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호주A리그】04월19일 뉴캐슬 제츠 FC vs 웰링턴 피닉스 FC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해외축구 무료중계

매니저
  • 조회 0회
  • 작성날짜 24-04-18 16:43

 

◈뉴캐슬 제츠 FC

직전경기 원정에서 브리즈번 로어 상대로 2-0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시드니FC 상대로 3-1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9경기 무승(5무4패)의 늪에서 드디어 빠져 나오는 승리를 기록한 이후 2연승의 반등세를 만들어 냈으며 정규시즌 홈경기에서는 3승4무4패 성적입니다.

 

◈웰링턴 피닉스 FC

직전경기 홈에서 멜버른 빅토리 상대로 1-0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 상대로 1-2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4경기 3승1패 흐름 속에 정규시즌 원정경기에서는 2연패 흐름 속에 5승5무3패 성적입니다.

 

◈코멘트

뉴캐슬 제츠는 9경기 무승(5무4패)의 부진에서도 탈출한 이후 2연승의 반등세를 만들어 냈습니다. 최전방 공격수 스타마텔로 풀로스의 부활이 속에 팀의 주축 수비자원이 되는 켄킨슨와 베테랑 미드필더 베르토미에가 돌아온 효과도 나타났습니다. 또한, 결장 확정자는 없는 상황입니다. 웰링턴 피닉스는 팀의 주포가 되는 자와다가 부상에서 돌아왔다가 다시금 부상을 당하면서 앞선 3경기에서 결장 했고 이번경기에서도 출전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에이스 공격자원 비바루세스와 자와다, 서튼으로 이어지는 삼각편대를 가동할수 없을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불안 요소입니다. 다만, 직전경기 후반 추가시간에 센터백 자원 핀 서먼의 극장골이 나오면서 팀 분위기는 많이 올라오게 된 타이밍입니다. 휴즈는 연속 결장하지만 페인, 루퍼는 부상에서 돌아왔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뉴캐슬 제츠 FC 승

[[U/O]] : 2.5 오버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