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NBA】03월30일 마이애미 vs 포틀랜드 nba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12회
  • 작성날짜 24-03-29 20:28

3월30일 NBA

마이애미 포틀랜드 중계

 

마이애미 포틀랜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20240329152223278.png

 

 

★ 마이애미 : 직전 GS와의 홈 경기에서 92-113 패배하고 말았다.

히로, 러브, 리차드슨, 로빈슨의 공백이 있는 상황에서 버틀러마저 결장, 결국 공격력을 살리지 못하며 두자리수 득점을 기록하고 말았다.

다만 최근 경기들에서 보여줬던 수비력을 유지하는 모습이였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했다.

※ 히로(발), D.로빈슨(등), 리차드슨(어깨) 결장, 러브(뒷꿈치) 복귀

 

★ 포틀랜드 : 직전 애틀랜타와의 원정경기에서 106-120 패배, 8연패 수렁에 빠지고 말았다.

에이튼, 사이먼스, 그랜트, 브록던 등의 공백으로 인해 카마라, 크리스 머레이, 두프리스, 헨더슨, 라리언 루퍼트가 스타팅 멤버로 나섰는데

역시나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말았다.

안그래도 득점력 한계를 지워내지 못하고 있는 팀인데

최근 전력누수까지 더해지면서 이렇다할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제일 아쉬운 부분이다.

※ 에이튼(팔꿈치), 타이불(발목) DTD, 사이먼스(무릎), 샤프(복부) 결장, 그랜트(햄스트링) 다웃풀

 

★ 결론 : 현재 마이애미는 순위싸움이 한창인 만큼 이경기 승리에 대한 동기부여가 뚜렷하다.

따라서 오늘 경기 이변은 없을 전망!

따라서 핸디 언옵에 초점을 두고 베팅해야 하는 경기인데 마이애미 사이드로 충분히 볼만한 경기이다.

포틀랜드는 올시즌 원정에서의 득실마진이 -10.3점을 기록하고 있고 득점력 한계를 꾸준히 드러내고 있다.

물론 마이애미가 득점강점이 뚜렷한 팀이 아니긴 하지만 시즌 평균 110득점 이상은 기록하고 있다.

또한 현재 포틀랜드의 전력이 온전한 상황이 아니라는 점도 더해본다면 오늘 경기는 마이애미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마이애미 승

◎ 마이애미 핸디 승

◎ 오버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