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KBO】03월28일 KIA vs 롯데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20회
  • 작성날짜 24-03-28 15:53

 

◈기아

이의리는 지난시즌 11승 7패 3.96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시즌초반 이닝소화능력이 좋지 않았지만 후반기 들어 제구안정을 되찾았고 선발로써의 몫을 충분히 해줬습니다. 구위 강점이 뚜렷하고 지난 시범경기 첫등판 2.1이닝 2실점 고전했지만 2번째 등판에서는 4이닝 7K 무실점 호투를 펼쳐주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했습니다. 물론 지난 서울시리즈에서 1이닝 3실점으로 제구난조를 보이긴 했지만 2개의 탈삼진을 기록했다는 점은 인상적이였던 부분이였습니다.

 

◈롯데

이인복은 지난시즌 1승 4패 6.48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부상여파를 지워내지 못하며 22시즌의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지난 시범경기 첫등판에서 4이닝 1실점 호투를 펼쳤지만 두 번째 등판에서는 2.1이닝 9피안타 5자책으로 난타당하며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코멘트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기아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아선발 이의리가 지난시즌 후반부 이닝소화능력에 대한 문제를 어느정도 지워냈고 구위도 위력적인 만큼 오늘 제몫을 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롯데선발 이인복은 지난시즌 부상여파를 지워내지 못했고 시범경기에서 난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어제 기아타선이 초반부터 맹타를 휘두른 만큼 오늘 경기도 이인복이 털릴 가능성은 높아 보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롯데 필승조는 등판조건이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기아의 승리로 경기가 끝날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기아 승

[[핸디]] : 기아 승

[[U/O]] : 오버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