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V-리그 여자】02월11일 정관장 vs 도로공사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76회
  • 작성날짜 24-02-11 14:03

KOVO 정관장 도로공사 국내배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2월11일

 

 


 

▶ 정관장

 

정관장은 직전 흥국생명과의 경기에서 1-3 패배를 기록했다. 1세트 상대 서브에 리시브가 흔들리고 말았고 화력경쟁에서도 밀리며 첫 세트를 내어주었다. 2세트 지아가 9득점을 기록해주었고 박은진이 블로킹 강점을 선보이며 1-1 동점을 만들어냈지만 3,4 세트 메가, 지아, 박은진이 분전했지만 상대 화력이 너무 강해 결국 1-3 패배를 기록했다. 패배하긴 했지만 메가(24득점, 공성율 45.83%), 지아(20득점, 공성율 36.54%)의 화력이 나쁘지 않았고 박은진과 정호영이 중앙에서 17득점을 기록해주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했다. 다만 이날 상대 서브에 26.14%의 리시브효율을 기록했다는 점은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오늘 도공을 만나게 된다.  

 

▶ 도로공사

 

도공은 직전 기업은행과의 경기에서 0-3 패배를 기록했다. 1세트 부키리치가 8득점으로 분전했지만 그 외 자원들에게서 득점이 나오지 않아 첫세트를 내어주었다. 2세트 역시 화력경쟁에서 밀리고 말았고 흐름은 3세트까지 이어지고 말았다. 부키리치 20득점을 기록하긴 했지만 점유율(47.71%)대비 공성율(38.46%)이 좋지 않았고 부키리치, 배유나를 제외한 자원중 두자리수 득점을 기록한 선수는 없었다는 점이 제일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오늘 정관장을 만나게 된다.  

 

▶ 결론

 

지난 4번의 맞대결에서 두팀은 동률(2승2패)을 이루고 있다. 1,2R는 도공이 블로킹 경쟁에서 우위를 점했고 3,4R는 정관장이 블로킹 경쟁에서 밀리는 모습은 아니였고 화력강점을 더하며 승리를 거뒀었다.

 

그리고 오늘 5번째 맞대결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정관장이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관장은 메가, 지아, 이소영 삼각편대와 정호영, 박은진 두 미들블로커의 힘이 좋은 팀이다.

반면 도공은 부키리치가 분전하고 있긴 하지만 용병치고 임펙트 있는 모습은 아니고 타나차, 전새얀, 문정원은 기복있는 모습을 반복하고 있다.

또한 배유나 마저 기복을 드러내고 있고 김세빈은 아직 신인의 한계가 있어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정관장은 현재 블로킹 부분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고 도공은 리그 6위를 기록하고 있다. 따라서 오늘 경기 정관장이 블로킹 경쟁에서 밀릴것으로 보이진 않고 최근 정관장 선수들의 뛰어난 수비집중력까지 보여주고 있어 오늘 경기 승리는 정고나장이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 정관장 승

 

◎ 정관장 핸디 승

 

◎ 언더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