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V-리그 남자】12월30일 삼성화재 vs KB손해보험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270회
  • 작성날짜 23-12-30 11:13

삼성화재 KB손해보험 V리그 남자배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12월30일

 

 

 

 


 

 

 

■ 삼성화재 ( 2위 / 13승 5패)

대한항공을 상대로 3:1로 승리하며 4연승 중이다. 1위와의 승점 차이는 줄여냈지만 아직 차이는 큰 편이다. 요스바니(O)가 범실을 14개나 기록했지만 득점도 41득점이나 올려내며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김정호(OH)가 14득점으로 지원에 나섰지만 신장호(OH)의 득점력은 4득점으로 좋지 않았다. 지난 경기 이후 1주일 가량의 휴식 시간이 있었고 요스바니를 주로 활용하는 삼성화재에게는 호재이기도 했다.KB를 상대로 이번 시즌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지만 2R경기에서는 3:2로 어렵게 승리한 적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KB 손해보험 ( 7위 / 3승 16패)

4R 첫 경기에서 우리카드를 만나 0:3으로 완패했다. 현재 4연패 중이며 연패를 극복할 수 있는 모습이 보이지 않고 있다. 비예나(O)가 13득점에 그쳤고 효율도 6%로 매우 좋지 않았다.홍상혁(OH)도 13득점을 올렸지만 최근 홍상혁의 득점은 팀 전력에 큰 도움이 되지 않고 있다. 황승빈(S)이 안구 부상으로 인해 제외되었으나 토스의 구질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고 이번 경기도 박현빈(S)이나 신승훈(S)으로 경기를 운영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경기 이후 휴식 시간도 길지 않았기에 비예나의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삼성화재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KB는 비예나가 활약하지 못하는 경기에서는 승점조차 따내지 못하고 있다. 지난 경기 비예나가 극도로 부진했고 휴식시간도 길지 않았다. 비예나가 살아나더라도 삼성화재에는 요스바니가 버티고 있다. 무난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크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삼성화재 승 (추천 o)

[핸디캡 / -1.5] 삼성화재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o)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