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KBL프로농구】12월30일 KT소닉붐 vs 부산KCC 한국농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268회
  • 작성날짜 23-12-30 11:13

KT소닉붐 부산KCC KBL프로농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12월30일

 

 

 

 


 

 

 

 

 

▶KT(16승 9패)

 

KT는 직전 가스공사와의 경기에서 85-75 승리를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서 3점의 힘이 나쁘지 않았고 이날 그 흐름을 그대로 이어갔다. 또한 하윤기, 배스가 각각 18득점, 24득점 활약을 펼쳐주었고 한희원의 경쟁력도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또한 최근 경기들에서 선수들이 리바운드 집중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는 점 역시 고무적으로 볼만하다.

 

▶KCC(13승 9패)

 

KCC는 직전 가스공사와의 경기에서 96-90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경기들에서 실점이 많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클러치 타임에서의 선수들의 집중력이 상당히 좋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한 부분! 또한 이승현이 이날 완벽한 반등을 만들어냈다는 점 역시 고무적인 상황이다.

 

▶결론

 

지난 맞대결 당시 KT가 14점차 승리를 기록한 바 있었다. 리바운드 경쟁력이 상당히 좋았던 KT! 그런데 오늘 맞대결 승리는 KCC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KCC는 최근 슈퍼팀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데 라건아, 이승현이 살아나는 모습!!

최근 트랜지션 강점도 잘 보여주고 있어 오늘 KT정성우, 문성곤이 수비에서 고전할 가능성도 매우 높아 보인다.

이런점들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경기 승리는 KCC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 KT 패

 

◎ KT 승5패 패

 

◎ KT 핸디 패

 

◎ 오버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