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월 15일 10:30 NBA분석 샌안토니오 : 클리블랜드

매니저
  • 조회 323회
  • 작성날짜 22-01-14 23:24


 

◈샌안토니오

두 시즌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고, 그에 따라 본격적인 리빌딩에 돌입한 상태다. 따라서 올 시즌도 플레이오프를 노리긴 힘들다. 디존테 머레이를 중심으로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면서 미래를 내다보는 시즌이 될 전망. 물론 포포비치 감독이 이끄는 팀인 만큼 마냥 얕보는 건 곤란하며, 리빌딩의 성과도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클리블랜드

올 시즌 완전히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3명의 빅맨을 3~5번으로 기용하는 특이한 라인업을 사용하는데, 이것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것. 다만 가드진에 문제가 생겼다. 기존 에이스 콜린 섹스턴에 이어 리키 루비오까지 부상을 당해 나란히 시즌 아웃 판정을 받은 것. 새로운 에이스 대리어스 갈란드가 득점과 리딩 두 가지 면에서 모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다.


◈코멘트

클리블랜드는 직전 경기에서 유타를 20점 차(111-91)로 꺾었다. 아무리 루디 고베어가 결장했다지만, 유타 원정에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를 보여줄 수 있는 팀은 많지 않다. 올 시즌 내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벤치 자원도 빵빵하다. 샌안토니오의 현재 전력으론 클리블랜드의 엘리트 빅맨 군단을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원정팀 클리블랜드의 일반 매치 및 핸디캡 매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 ▼/오버 ▲ 게임은 ‘오버 ▲’ 추천.


◈추천 배팅

[[승패]] : 클리블랜드 승

[[핸디]] : -2.5 클리블랜드 승

[[U/O]] : 224.5 오버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