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NPB】05월30일 세이부 vs 한신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매니저
  • 조회 524회
  • 작성날짜 23-05-30 10:56

5월30일 NPB 


세이부 한신 중계

세이부 한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세이부 라이온즈는 요자 카이토(10.29)가 1군 복귀전을 가진다. 7일 오릭스 원정에서 5이닝 6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요자는 작년과 다르게 패턴이 완벽히 읽히는듯한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작년 한신 상대로 원정에서 4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문제는 홈이라고 해서 딱히 달라질 구석이 안보인다는 점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미야기와 히가를 무너뜨리면서 3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오릭스 킬러 와카바야시 나오토의 활약이 결정적이었다. 그러나 교류전에서도 이 페이스가 이어질지는 두고봐야 할듯. 3이닝을 아슬아슬하게 막아낸 불펜은 어찌됐든 셋업인 사토 슌스케가 제 몫은 해내고 있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8연승에 성공한 한신 타이거즈는 무라카미 쇼키(4승 1패 1.47) 카드로 9연승에 도전한다. 23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무라카미는 조금씩 공략법이 나와가는 중이다. 하지만 교류전이라면 현재의 무라카미의 투구법을 공략하는건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타선 상대로 미에세스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찬스를 잡았을때 나꿔채는 능력이 너무나도 특출나게 느껴질 정도다. 원정에서도 그 페이스를 충분히 이어갈수 있을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충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는 중.

 

현 시점에서 금년의 요자는 작년의 요자와 완전히 다른 투수라고 할수 있다. 한신의 타선이 공략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 듯. 반면 무라카미의 면도날 투구는 세이부 타선에게 통할 공산이 대단히 크고 타선의 집중력 역시 한신이 한 수 위에 있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2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