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NPB】09월23일 요코하마 vs 주니치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매니저
  • 조회 216회
  • 작성날짜 23-09-23 09:27

9월23일 NPB 


요코하마 주니치 중계

요코하마 주니치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우천 노게임이 다행스러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하마구치 하루히로(3승 6패 4.55)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한신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하마구치는 최근 2경기에서 확연히 살아나는 투구를 해내고 있는 중이다. 다만 홈 경기 투구의 기복이 심한 편인데 주니치 상대로 8월 10일 홈에서 1실점 완투승을 거두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3회말까지 득점을 올리지 못한 상태였던 DeNA의 타선은 비 때문에 전체적으로 타격이 가라앉은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나카치에게 고전한 타선은 타카하시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있는 편. 그래도 이 비가 분명 불펜에는 도움이 될수 있다.

 

우천 노게임이 매우 아쉬운 주니치 드래곤즈는 타카하시 히로토(6승 10패 2.40)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16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카하시는 이번 시즌 최대의 문제였던 요미우리 상대 부진을 홈에서 극복하는데 성공한 상태다. DeNA 상대로 홈에선 강점을 보여주었지만 문제는 이번 경기가 하마스타에서 열리는 경기라는 점일듯. 전날 경기에서 3회초 1점을 올린 상태에서 노게임 선언을 당한 주니치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이 좋다는 말을 하기엔 힘들어 보인다. 특히 장타력 부재가 꽤 발목을 잡을수 있는 상황. 그래도 지친 불펜에게 노 게임은 분명 도움이 된다.

 

양 팀 모두 일단 노게임으로 한숨 아닌 한숨을 돌렸다. 양 팀의 타격 흐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투수전 가능성이 높은 편. 하지만 최근 불펜의 안정감은 DeNA가 조금 더 낫고 무엇보다 경기 후반의 집중력이 조금 더 좋다. 불펜전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2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