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KBO】03월28일 NC vs 키움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17회
  • 작성날짜 24-03-28 15:53


 

◈NC

김시훈은 지난시즌 불펜으로만 등판 4승 3패 3세이브 12홀드 4.44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스프링캠프에서 몸을 잘 만들었고 패스트볼, 슬라이더, 커브, 포크볼의 구위, 제구 모두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마지막 점검이였던 15일 퓨처스 연습경기에서 4이닝 2피안타 3K 1사사구 무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팀의 5선발로 낙점되었습니다. 22시즌 선발경험도 있는 만큼 오늘 제몫을 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키움

하영민은 지난시즌 불펜으로만 등판 3승 1패 5홀드 4.64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평균구속이 140KM 후반정도로 빠르지만 구위가 강한 투수는 아니라는 약점은 존재합니다. 올시즌 5선발로 낙점되긴 했지만 잘던져서 그런건 아니고 뎁스가 약해진 투수진 중 그나마 잘 던지기 때문에 5선발을 맡게 되었다는 점도 불안요소. 지난 시범경기 첫등판 에서 3이닝 9피안타 6실점으로 고전했고 이후 등판에서 3이닝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코멘트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NC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팀 선발 모두 올시즌 새로 선발로테이션에 합류한 선수들입니다. 다만 김시훈은 22시즌 선발경험이 있고 마지막 점검 등판때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인 바 있었습니다. 반면 하영민은 선발경험이 적고 또 지난 시범경기에서 안정적인 모습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또한 하영민은 잘던져서 5선발에 올라온 것이 아니고 그나마 다른 선수들보다는 잘했기 때문에 5선발로 낙점된 것이라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객관적인 불펜 경쟁에서도 NC가 밀릴 전력이 아니고 이번 시리즈 팀 타선의 타격감도 NC가 더 좋았던 만큼 오늘 경기 역시 NC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NC 승

[[핸디]] : NC 승

[[U/O]] : 오버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