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V-리그 여자】12월30일 페퍼저축은행 vs IBK기업은행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244회
  • 작성날짜 23-12-30 11:13

페퍼저축은행 IBK기업은행 V리그 여자배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12월30일

 

 

 


 

 

 

■ 페퍼저축은행 ( 7위 / 2승 16패)

도로공사에게 2:3으로 패배하며 연패를 탈출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5세트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찬스가 있었으나 17:19로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야스민(O)이 35득점을 올렸지만 효율이 31%로 높지 않았고 박정아(OH)와 박은서(OH)도 18득점으로 오랜만에 많은 득점을 기록했으나 역시나 효율이 발목을 잡았다. 이한비(OH)가 돌아올 것으로 보이나 경기력에 큰 영향은 주지 못할 것이다. 이번 시즌 IBK에게 항상 고전했으며 체력적인 부담이 없다고 해도 경기력이 유지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

 

■ IBK 기업은행 ( 4위 / 10승 9패)

직전 맞대결에서 승리했던 현대건설에게 승리하지 못했다. 1세트를 승리한 이후 경기력이 흔들리기 시작했고 상대의 높이를 극복하며 블로킹에서 11:4로 앞섰지만 공격력에서 크게 밀렸다. 아베크롬비(O)도 23득점을 올렸지만 효율이 낮았고 국내 자원 3명이 두 자릿수 득점을 올려주었으나 역시나 효율이 낮았다. 폰푼(S)의 토스가 상당히 좋은 편이나 국내 자원들이 이 토스를 맞춰줄 레벨이 되지 않는다. 체력적인 부담이 예상되고 있으나 아베크롬비 등의 선수들이 반등할 가능성도 있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IBK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페퍼는 지난 경기가 고점이었음에도 승리하지 못했다. 반드시 영향이 있을 것이며 흐름을 이어가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IBK는 지난 경기 낮은 효율로 고전했기에 이번 경기는 어느 정도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3:1의 스코거아 예상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IBK 승 (추천 o)

[핸디캡 / +1.5] IBK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오버 (추천 x)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