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WKBL프로농구】12월30일 하나원큐 vs 삼성생명 한국농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251회
  • 작성날짜 23-12-30 11:13

하나원큐 삼성생명 WKBL프로농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12월30일

 

 

 


 

 

 

 

▶하나원큐(6승 9패)

 

하나원큐는 직전 삼성과의 경기에서 51-56 패배를 기록했다. 상대 수비에 막히면서 득점력을 보여주지 못했다.또한 정예림도 우왕좌왕 하는 모습을 드러냈고 4쿼터 상대가 파울트러블로 분위기가 좋지 않을 때 득점보다는 파울을 더 얻어내려고 한 모습들도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였다. 그리고 오늘 삼성생명을 다시 만나게 된다.

 

▶삼성생명(6승 9패)

 

삼성은 직전 하나원큐와의 경기에서 56-51 승리를 기록했다. 이해란이 제몫을 다해주었고 배혜윤도 존재감을 잘 발휘! 강유림의 슛감도 나쁘지 않았다.다만 이날 4쿼터 파울트러블로 고생했고 3점의 힘은 아직도 반등하지 않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 그리고 오늘 하나원큐를 다시 만나게 된다.

 

▶결론

 

리턴매치를 치르는 두팀! 승리는 하나원큐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원큐는 올시즌 원정에서 매우 고전중이지만 홈에서의 경쟁력은 나쁘지 않다. 그리고 삼성생명은 올시즌 원정에서 29%의 승률을 기록중인 상황!

직전경기 삼성이 승리를 기록하긴 했지만 경기 막판 신지현에 뚫리는 모습을 보여줬었고 파울관리도 되지 않았었다. 즉, 오늘도 삼성이 타이트한 수비를 펼칠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그렇다면 하나원큐 양인영, 김정은 등이 활약을 펼쳐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승리까지 챙길것으로 예상된다.

 

◎ 하나 승

 

◎ 하나 승5패 승

 

◎ 하나 핸디 승

 

◎ 오버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