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KBL프로농구】12월30일 고양소노 vs 서울삼성 한국농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238회
  • 작성날짜 23-12-30 11:13

고양소노 서울삼성 KBL프로농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12월30일

 

 

 

 


 

 

 

▶소노(8승 16패)

 

소노는 직전 정관장과의 경기에서 85-81 승리를 기록했다. 오누아쿠가 포스트에서 활약을 펼쳐주었고 30득점을 기록해주었다. 또한 후반부 수비력이 상당히 좋았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볼만했다.

다만 전성현의 경기력이 좋진 않았고 국내진들의 득점력이 떨어졌다는 점도 아쉬웠던 부분!

결과는 좋았지만 내용은 그렇지 않았다. 그리고 오늘 삼성을 만나게 되는데 이정현은 결장할 전망이다.

 

▶삼성(4승 21패)

 

삼성은 직전 모비스와의 경기에서 85-102 패배를 기록했다. 이원석이 결장했고 이에 골밑 경쟁력, 리바운드 경쟁에서 밀리고 말았다.외인 경쟁력은 나쁘지 않았지만 국내진에서는 이정현 외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 역시 아쉬웠던 부분! 그리고 오늘 소노를 만나게 되는데 이원석의 공백이 아쉽다.

 

▶결론

 

소노가 직전경기 연패탈출에 성공했다. 결과는 좋았지만 내용은 좋지 못했던 경기! 그래도 오늘까진 연승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지난 맞대결 당시 코번이 오누아쿠를 상대로 고전한 바 있었다. 이원석의 공백이 있기도 해 오늘 코번의 활약은 장담할 수 없다.또한 선수들의 집중력도 소노가 더 위고 이원석의 공백으로 인해 리바운드 경쟁에서도 소노가 우위를 점하긴 어렵지 않은 상황!

따라서 오늘 경기 승리는 소노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 소노 승

 

◎ 소노 승5패 승

 

◎ 소노 핸디 승

 

◎ 언더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