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유로컵 축구예선】11월21일 체코 vs 몰도바 유로컵 예선 생중계,스포츠분석

매니저
  • 조회 250회
  • 작성날짜 23-11-20 13:44

 

◈체코

폴란드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유로 본선행에 가까워졌습니다. 알바니아에 이어 2위지만 이 경기에서 패하지만 않으면 최소 2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선제골을 허용하며 위기가 있었지만 팀의 주장이자 웨스트햄의 핵심 미드필더인 수첵이 동점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홈에서 가장 중요한 경기에 나설 수 있게 됐습니다. 흘로젝과 크반카라등 직전 경기에 짧게 나선 선수들의 선발 출전도 가능합니다.

 

◈몰도바

알바니아와 비기며 아직 본선 진출 가능성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체코와 승점 2점 차인데 이 경기를 잡으면 폴란드와 체코를 제치고 본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정이지만 버티는 축구보다는 라인을 올려 골을 노릴 것입니다. 포스톨라치와 카이마코프와 함께 나설 최전방 스트라이커 니콜라에스쿠가 공격을 이끌어야 합니다.

 

◈코멘트

체코의 승리를 봅니다. 몰보다는 이번 유로 예선에서 카자흐스탄과 함께 약팀의 이미지를 확실히 지우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승리 외에는 탈락인 상황에서 순위 경쟁 중인 나라를 원정에서 만나야 합니다. 수비적으로 나설 수 없는 점도 부담입니다. 공격적으로 나설 상대를 역습으로 공략할 수 있고 흘로젝의 한 방이 나올 체코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체코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