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유로컵 축구예선】11월20일 보스니아 vs 슬로바키아 유로컵 예선 생중계,스포츠분석

매니저
  • 조회 224회
  • 작성날짜 23-11-19 10:46

11월20일 UEFA유로

 

   보스니아 슬로바키아 중계 

 

  보스니아 슬로바키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3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보스니아 ( FIFA 62위 / 선수단 가치 : 104.90M 유로)

역시 제코와 피아니치의 공백을 모두 메우기는 무리였다. 그나마 크루니치가 애를 썼지만, 3선에서의 공 배급이 적어서, 터치 수 자체를 30회로 가장 적게 가져가는 모습이었다. 오히려 슬로바키아의 장점인 중원에 보스니아가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이기도. 애초에 보스니아의 본선 직행 시나리오는 사라진 상황이라, 보스니아도 이 경기에 큰 의욕이 없다.

 

결장 이슈 : 세히치(GK / A급), 시비치(DF / B급), 피아니치(MF / A급), 고작(MF / B급), 제코(FW / A급) ➤ 총 전력 대비 -15%

 

 

● 슬로바키아 ( FIFA 47위 / 선수단 가치 : 151.48M 유로)

아이슬란드를 4-2로 격파하고 본선 진출에 성공. 마지막 경기에서는 제법 공격적으로 나서면서, 로보트카를 필두로 한 중앙에서의 유려함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다. 지난 경기 두다와 쿠츠카가 3선에서 1골 1도움씩을 기록하면서, 좋은 폼을 보여주었다는 것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을 것. 물론 이 상황이라면 지난 경기처럼 수비진들이 좀 고생해야 할 수는 있다.

 

결장 이슈 : 함식(MF / A급), 페타리크(RB / B급), 흐로소브스키(DM / B급) ➤ 총 전력 대비 -13%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10골 vs 1.31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30%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0골

○ 앞선 상대 전적 : 1전 0승 0무 1패 (슬로바키아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100%)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0%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슬로바키아의 우세를 기대해본다. 일단 보스니아의 현재 엔트리로는, 크루니치가 고군분투를 하더라도 전력의 퀄리티를 보장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오히려 슬로바키아의 장점인 중원의 안정성에 보스니아가 고전할 수 있는 경기. 물론 이 상황에서는 슬로바키아도 수비적인 리스크를 각오해야 하기는 하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슬로바키아 승 (추천 o)

[핸디캡 / -1.0] 슬로바키아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