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NPB】09월23일 야쿠르트 vs 한신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매니저
  • 조회 273회
  • 작성날짜 23-09-23 09:27

9월23일 NPB


야쿠르트 한신 중계

야쿠르트 한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우천 취소가 조금은 아쉬운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엘빈 로드리게즈(1승 4패 2.89)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DeNA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로드리게즈는 투구 내용에 비해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앞선 한신과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 역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주니치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8점을 득점한 야쿠르트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타선이 제 몫을 해내고 있다는게 반갑다. 특히 17개의 안타를 기록한 화력은 주말 시리즈에서도 기대를 걸 여지가 많은 편. 그러나 결정적 3타점 3루타를 허용한 키자와는 주자가 있을때 등판시키면 안될것 같다.

 

우천 취소가 반가운 한신 타이거즈는 오타케 코타로(11승 2패 2.05)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16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오타케는 최근 두 번의 히로시마전에서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보여주었다는 점이 기대치를 매우 높이는 부분이다. 야쿠르트 상대로 시즌 초반에 11이닝 무실점으로 강점을 보여주었다는 점도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올려주는 포인트. 목요일 경기에서 아카호시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9회말 타이세이 상대로 2홈런 3타점을 터트린 한신의 타선은 우승 확정 이후 집중력이 많이 떨어진 모습이 나오고 있다. 이 점이 이번 경기의 변수로 작용할수 있을듯.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그래도 제 몫은 해내고 있다.

 

과연 비는 누구에게 도움이 될것인가. 아쉽게도 야쿠르트는 우천 취소 후의 타격이 좋지 않은 편이고 타격이 살아난 다음 경기의 비는 절대로 좋다고 하기 어렵다. 게다가 오타케는 최근 투구도 좋고 야쿠르트에게 강한 투수이기도 하다. 물론 로드리게즈가 홈에서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이긴 하나 야쿠르트에겐 뒤가 없다. 상대전적 6승 15패는 괜히 나온 결과가 아니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